본문 바로가기
투자의 기록/주식공부

재밌는 주식짤 모음 대방출(2)

by MrPaver 2020. 12. 7.

지난번 글에 이어 재밌는 주식짤, 슬픈 주식짤, 웃픈 주식짤 모음 공유합니다.

먼저 웃픈 개미들의 주식용어 해석 짤입니다.
수익은 얇고 손실은 굵은 개미들의 매매패턴을 잘(?) 설명해놓았네요ㅎㅎ


주식에 빠지면 어느새 주식 장시작시간만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국가부도의 날 대사죠.
위기에 투자하라. 공포에 사라. 정말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알면서도 그렇게 하기 쉽지 않다는게 문제...


외국인 기관도 피하지 못한 비


ㅋㅋㅋㅋㅋㅋㅋㅋ작은 변동에도 일희일비하죠


자괴감 드는 짤


이모티콘 대용으로 쓰기좋은 짤


한국 주식투자 전문가 존리 대표님의 명언


소리없는 아우성
군중속의 외로움


아흑

맨날 말만


으쌰으쌰


조정없는 V자 반등은 불가능하다며 인버스를 산 사람들이 떠오르네요. 하지만 결과는 아시다시피 완벽한 V자 반등...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팔라’가 이말이었구나

빈털터리

떨어질때마다 삼전 줍줍

진짜 손을 잘라야...

ㅋㅋㅋㅋㅋ

단타는 하지맙시다

세력에 놀아나면 안됩니다 여러분

파도파도 끝이 안보이는 지하

이병헌 스앵님 단골이시네

가즈아 짤과 마지막 ‘누가 가즈아 소리를 내었는가?’ 김영철 배우의 궁예 대사 패러디까지

가즈아...
적당히 가야 좋은 것 같아요

김정은 주식 좀 할줄 아시네

뭔가 웃기네요ㅋㅋㅋㅋ

눙물

자다가도 떠오르는 주식
꿈에도 나오는 주식
맘편한 투자, 두발뻗고 잘 수 있는 투자를 합시다.

버티면 승리한다...

조금 과장해서 해석되었지만 다 맞는 말이죠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요즘 저에게 조금 공감되는 내용이네요

한창 코로나 치료제, 백신 개발로 제약주들이 급등할때 그만큼 등락폭도 컸죠.

지금은 활동을 중단하신 혜민스님 사진의 주식짤.
혜민 스님 이미지가 안좋아져서 이제는 그렇게 웃기지 않은것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주식 개구리짤 모음

이렇게 웃긴 주식 짤 모음 대방출 2탄까지 진행해보았습니다.
주식시장과 주식하는 사람들을 희화화하고 재치있게 표현한 주식짤들을 보며 웃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셨으면 좋겠네요.
다 잘먹고 잘살자고 하는 거 아이겠습니까!
모두 좋은 하루 되시고 성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