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의 기록/주식공부

웃긴 주식 짤모음 대방출(1)

by MrPaver 2020. 12. 7.

세계적인 코로나 확산으로 주식시장은 큰 조정을 받았고 ‘주식을 싸게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는 생각과 함께 한국주식시장에는 동학개미운동이 일어났습니다.

처음 동학개미운동이 일어났을 때 ‘역사상 개미투자자가 승리한 적은 없다.’ 혹은 ‘동학운동은 실패로 끝났다.’며 동학개미운동에 대해서 비관적으로 보거나 비아냥거린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시간이 흐르고 지금은 동학개미들의 승리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큰 조정을 받은 후 큰 출렁임없이 지수는 V자 반등을 보여주었고 주식투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커져 식당에 가면 온통 주식얘기만 들릴 정도였습니다.
올해는 코로나와 함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국민적인 주식투자 열풍이 불었던 한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그와 함께 주식에 울고웃는 사람마음을 표현한 주식 짤들도 많이 생성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때론 웃음을 때론 위안을 주었던 재밌있는 주식짤들 웃픈 주식짤들 모아보았습니다.

주식짤의 기본이죠, 떡상을 바라는 간절한 가즈아!!!!!!!!! 외침...
사진속 인물들의 표정이 웃음을 줍니다.

친구들끼리 정보공유하다 망한 후 카톡방에 올리기 좋은 짤...

주식투자, 욕심을 버려야 하는 것 같습니다.

떡상하다. 떡상을 표현하기에 좋은 사진이네요. 동음이의를 이용한 짤입니다. 재밌네요.

탈탈

저도 버스태워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기도하면 이뤄질까요ㅎ

주식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신경 엄청 쓰이죠ㅎㅎ
그래서 전업투자자가 아닌 이상 일반 개미투자자는 가치투자, 장기투자가 확률적으로도 심신의 건강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버티는 자가 승리한다...
이번 코로나가 확실히 증명해주었죠.

내가 사면 고점, 내가 팔면 저점 진리...

동학개미들의 첫시작, 최종꿈인 삼성전자

세력, 주포는 개미들을 털고 가고싶어 하죠.

코스피, 코스닥은 전세계적 증시폭락 상황에서 빠른 회복속도와 높은 반등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세계적인 투자자들의 명언

ㅜㅜ

ㅜㅜ2222

지맘대로죠 주식

유독 외부조건, 대외적 상황에 영향을 많이 받는 한국증시
한국증시는 갈래랍니다~

울고싶을 때가 있으면

웃을때도 있는 법

이거 완전 꿀잼인데?

물타기 물타기 물타기 물타기... 어느새 몰빵쳐있죠...

흰둥이 주식짤, 웃프네요ㅎㅎ

주식 빠지게 되면 자다가도 생각나서 벌떡 일어나죠ㅋㅋ

마지막은 고전짤인 여자아이가 기도하는 짤

지금까지 웃긴 주식짤 모음 대방출 1탄이었습니다.
이것말고도 웃긴 주식짤들이 많아 다음 글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더많은 재밌는 주식짤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