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음식

대구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갔다온 후기!(미스터피자 무한리필) feat. 미스터피자 뷔페 매장 찾기

by MrPaver 2020. 1. 22.

맛있는 피자를 무한리필하여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근데 그게 가능한 일입니다.

다른 피자도 아니고 미스터피자에서 말이죠!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에서는 미스터피자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든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뷔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미스터피자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전국에 정해져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무한리필 매장을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매장 찾기 주소 : https://www.mrpizza.co.kr/store/storeBuffet_search

저는 이번에 대구 미스터피자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대구 동성로 미스터피자 뷔페입니다.

미스터피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 대구중앙점은 이렇게 봄봄 커피 위 2층에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대구중앙점을 지도상으로 살펴보면, 이렇게 중앙로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바로 나오는 샛길로 쭉 들어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혹은 CGV한일극장으로 가는 횡단보도(동성로로 들어가는 횡단보도)를 건너 쭉 들어가다 오른쪽으로 꺾으면 동성로 미스터피자 뷔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미스타피자 뷔페 가격은 주중 10900원, 주말과 공휴일엔 12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과 미취학아동의 경우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가격 할인을 받아 각각 8900원, 5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군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이용시간
런치 11 : 30 ~ 14 : 00
디너 17 : 30 ~ 21 : 00
입니다.

미스터피자 방문포장의 경우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문구도 눈에 띄네요.

저는 미스터피자를 평일 낮에 이용하였는데요, 손님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오픈시간인 11시 30분에 갔을때 아무도 없었고 당연히 피자도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평일에 저희처럼 오픈시간을 맞춰 온 손님들이 없었어서 그런가 직원이 많이 당황하더군요ㅎㅎ

피자가 나오는데 10분정도 걸린다고 듣고 샐러드바를 먹으며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를 이용하면 위처럼 다양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뷔페의 또다른 장점이죠.

샐러드를 비롯한 샐러드바의 음식들은 대체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샐러드바는 아래의 냉장시스템을 이용해 차갑게 유지되는데 치킨팝? 치킨볼과 미트볼 같은 메뉴들도 차가운 상태여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 보관한 남은 음식을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먹는 느낌?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샐러드바와 함께 음료들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 옆 테이블에는 이렇게 감자튀김, 소시지와 떡 튀김, 떡볶이, 탕수육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음식들은 갓나와 따뜻하니 맛있었습니다.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너무 달다?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는 총 세 종류가 나왔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매번 메뉴가 다르게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세 종류 밖에 안나와? 하고 아쉬워했지만 다른 음식들을 비롯해서 피자 몇조각을 먹으니 금방 배가 차서 새로운 피자가 나온다해도 못먹는 상태였습니다.

피자와 샐러드바 음식들은 위처럼 빨간 접시에 개인적으로 담으면 됩니다. 예전에는 딱 한접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바꼈나봅니다 ㅎㅎ

 

어느정도 식사가 마무리 되었으면 이제 후식 타임입니다.
미스터피자 무한리필 뷔페에는 이렇게 요거트와 시리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씨리얼을 담아 요거트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대구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미스터피자 뷔페, 미스터피자 무한리필) 후기 총평>

- 평일 대구 동성로 미스터피자 뷔페(미스터피자 대구중앙점)는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다. 그래서 피자종류도 그렇게 많지는 않다.
- 피자는 원래 몇조각 못먹으니 피자뷔페 가격이면 돈을 조금 더 내고 차라리 비싼 프리미엄 피자를 시켜먹는 것이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 맛이 없고 서비스가 별로인 것은 아니다. 맛있었고 점원도 친절했다. 그냥 전형적인 뷔페를 다 먹고나서 드는 후회이다. 피자뷔페를 가보고 싶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한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