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가격, 할인방법

이춘봉 인생치킨 메뉴, 가격, 메뉴 추천!

by MrPaver 2020. 1. 9.

 오늘 소개해드릴 치킨은 이춘봉 인생치킨입니다.

 

 

 이춘봉 인생치킨은 1976년부터 시작된 꽤 오래된 치킨브랜드입니다.

 원래는 홀 판매만 했었는데 인기가 많아지면서 배달도 시작했고 요즘에는 프랜차이즈로서 영역도 넓혀가고 있다고 합니다.

저의 입맛도 사로잡아 인생치킨이라는 이름처럼 저의 인생치킨이 될 것 같습니다.

 이춘봉 인생치킨은 참숯으로 바베큐한 치킨에 해풍 맞고 자란 꾸지뽕 열매를 첨가해 건강까지 챙겼다고 합니다. 참숯의 향과 꾸지뽕, 복분자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 참숯바베큐로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고보니 광고처럼 느껴지실 것 같은데 광고 절대 아닙니다... 광고였으면 저도 얼마나 좋았을까요 ㅎㅎㅎ ㅠㅠㅠ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은 여러분께 잘 전달하기 위해 제가 직접 찾아보고 조사한 내용입니다~

 

이춘봉 인생치킨 홈페이지의 꾸찌뽕과 복분자 효능


 

이춘봉 인생치킨 메뉴

 

 이춘봉 인생치킨 메뉴판으로 대구역점의 것을 가져왔습니다. 이춘봉 인생치킨 메뉴는 프랜차이즈로 지점별로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춘봉 인생치킨 가격은 17000원 혹은 18000원 입니다.

 

 

이춘봉 인생치킨 메뉴 추천

 

 이 메뉴 니다. 니라 기에 빠져 서도 이 베어있는 짭짤하고 맛있는 베큐 니다.

 

 

 메서도 이자 니다. 리지 이며 에도 니다.

 

 

 이 베큐 튀김 치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늘간장치킨은 알싸한 대파와 함께 특제간장소스의 달콤새콤함의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이밖에도 세트메뉴의 끝판왕 인생치킨 모둠과

 

 

 떡볶이와 후라이드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 세트도 이춘봉 인생치킨 인기메뉴입니다.

 

 

 

이춘봉 인생치킨의 인기메뉴인 참숯바베큐는 구운 치킨으로 이춘봉 인생치킨에서도 광고하듯이 칼로리에 있어 건강합니다.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는 335, 구운 치킨 칼로리는 232로 훨씬 부담없이 즐길 수가 있습니다.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에서도 훨씬 수치가 낮아 건강합니다.

 

 

오늘 야식은 구운 치킨 어떤가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칩니다.

모두 즐점 즐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