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가격, 할인방법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메뉴 추천 정리해봤습니다~!

by MrPaver 2020. 1. 13.

오늘 알아볼 메뉴는 1960년 미국에서 시작한 ‘도미노피자 Domino’s Pizza’ 입니다.
도미노피자 Domino’s Pizza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1만개 이상의 점포를 거느린, 한국에서도 400개 이상의 점포를 거느리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피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도미노피자나 피자헛처럼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의 경우 가격이 부담되어 잘 시켜먹지 못했지만 이제 도미노피자 50% 할인 처럼 도미노피자 할인 과 이벤트, 제휴가 많이 생겨서 훨씬 부담없이 자주 시켜먹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1. 도미노피자 메뉴, 도미노피자 가격
2.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3.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의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도미노 피자 메뉴, 미노피자

우선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할 때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도우 입니다.
도미노피자 도우종류 를 선택한 다음 원하는 피자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도미노피자 도우 종류에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슈퍼시드 함유 도우
오리지널 도우
나폴리 도우
씬 도우

이렇게 4가지 입니다.

구체적인 특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미노피자 도우 종류 중 슈퍼시드 함유 도우는 6가지 슈퍼시드가 함유되어 건강에 좋고 풍미도 좋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도우 를 선택했다면
이제 먹고싶은 피자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 에나 니다.

도미노피자 메뉴와 도미노피자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자 메뉴, 피자 가격

같은 이름의 메뉴가 두 개인 것은 다름이 아니라 크기 차이 입니다. 위에 것이 L 아래 것이 M 이니 피자 종류는 같은 것이라 생각하시고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아래 도미노피자 메뉴판은 대구대봉점 도미노피자의 것을 가져왔으나 도미노피자는 프랜차이즈로 지점별로 메뉴의 차이가 없습니다.)

위의 메뉴는 도미노피자 도우 종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도우 말고 피자의 테두리 형태 중 하나인 더블치즈크러스트로 선택할 수 있는 피자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입니다.

피자를 골랐으면 위에서 언급했듯이 피자의 크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피자의 크기는 크게 L라지 M미디엄 두가지가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사이드메뉴


도미노피자 메뉴판 말고 선택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 사이드메뉴가 많습니다. 기호에 따라 피자 종류에 따라 적절한 사이드메뉴를 곁들인다면 피자로는 조금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할 수도 피자맛의 풍미를 한층 높여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도미노피자 음료

 

도미노피자 음료 메뉴는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가 있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포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 도미노피자 인기메뉴,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피자 인기메뉴와 도미노피자의 메뉴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요기요 도미노피자 통계 기준 도미노피자 인기메뉴입니다.

도미노피자 인기메뉴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 감자, 베이컨, 버섯, 양파가 풍부하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 베스트콰트로 피자 - 도미노피자 고객 10만명이 뽑은 베스트 피자 4종을 한판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입니다. 한판으로 네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피자 - Simple is the best. Original is the best.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입니다. 산뜻한 토마토소스, 그 위 페퍼로니와 주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까지... 진정한 피자매니아들이 즐기는 짭짤한 맛의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 대왕새우 블랙타이거와 와규 크럼블이 만난 피자입니다. 바다와 육지의 대왕이 만나는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제가 직접 선택한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은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 입니다.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 - 소고기인 비트, 돼지고기인 포크, 불고기 이렇게 3가지의 미트가 한판에 올려진 극강의 고기 피자입니다. 트러플 크림소스로 이 고기들을 풍미 가득한 조합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모두 즐점 즐저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