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악어이빨게임 링크 주소(PC버전, 피씨버전)

by MrPaver 2019. 11. 27.

 악어이빨 게임 모두들 한번씩 해보았을 것이다. 복불복 게임(랜덤 게임)으로 친구들과 내기를 걸고 간단하게 하기에 참 좋은 게임이다. 실제 악어이빨게임 장난감으로 하면 더 스릴넘치겠지만 웹사이트에 올려져있는 플래시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 링크를 공유한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악어이빨게임으로 바로 이동~~~

 

<악어이빨게임>

https://brownmilk.tistory.com/318

 

악어이빨게임

사람들마다 성향이 다르겠지만 유난히 내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ㅋㅋ 그냥 별 것도 아닌데 틈만 나면 내기를 거는 사람들인데요, 너무 심하게 그러면 좀 짜증나겠지만 간단하게 가끔씩 하는 것은 재미도..

brownmilk.tistory.com

악어이빨게임 화면


 악어이빨게임 말고도 네이버에 복불복 게임이 많다. 네이버 복불복 게임으로는 사다리게임(사다리타기), 제비뽑기 등등이 있다.

 

<사다리타기(사다리게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C%82%AC%EB%8B%A4%EB%A6%AC%ED%83%80%EA%B8%B0&oquery=%EB%B3%B5%EB%B6%88%EB%B3%B5+%EA%B2%8C%EC%9E%84&tqi=UOGLxwprvmZssOSNJ7Nssssssad-431890

 

사다리타기 : 네이버 통합검색

'사다리타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악어이빨게임이 재밌어서 실제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네이버에 치기만 해도 5천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듯하다. 또 악어이빨게임 말고도 개조심 게임이나 악어가 아닌 공룡모양의 복불복 랜덤 게임들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입하면 될듯하다. 

네이버 쇼핑 '악어이빨게임' 검색화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