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 팁

단발병 욕구 한번에 삭제시켜주는 단발병 퇴치짤 모음 _ 최양락 마동석 유재석 조세호 MC그리 김구라 정준하 정형돈 라이언 김용명 애봉이 단발짤

by MrPaver 2021. 2. 28.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풀리면서 뭔가 나에게도 새로움 더해주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여자들은 목선이 드러나는 단발병이 마음 한구석에서 스물스물 올라오고
남자들은 따뜻한 날씨에 맞게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컷을 하고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에게는 ‘단발병’이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단발에 대한 충동은 심각한 사회현상입니다.

단발은 목선이 드러나게 하여 아름다움을 한층 강조하는 것 같지만 미용실에서 단발을 끝내고 마주한 자신의 모습은 흡사 레고블럭을 뒤집어쓴 것과 같죠.

남는 것이라곤 뜨거운 날씨에 조금 도움이 되는 시원함밖에 없습니다. 그마저도 시간이 지나면 쓸쓸함과 휑한 느낌으로 변하고 곧 찾아올 거지존은 세상을 떠나고싶은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수많은 여성분들에게 고통을 안겨준 단발병을 퇴치할 수 있는, 단발병을 단박에 치료할 수 있는 짤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단발병 퇴치짤 모음(단발병 치료짤 모음)

첫번째는 최양락 단발짤입니다.
단발병 퇴치짤의 시초이자 정석이죠ㅎ


'최양락 됐어'라는 말은 여자들이 단발을 실패했을 때 사용하는 표현일 정도로 최양락 단발짤은 단발병 퇴치짤로 엄청 유명합니다.
마지막에 최양락이 팩특 폭격을 날리네요... 우리가 실패한 이유는 멀리있지 않습니다. 화장실에 가보세요... 크흠.....


최양락 아저씨의 단발짤 보다보니 귀엽네요ㅎㅎ

남희석과 함께하는 단발병 합동공격입니다.


이번에는 아이유와 사진을 이용하여 적나라하게 비교했네요.
똑같은 헤어스타일인데 말이죠...

다시한번 떠오릅니다... 지네들이...


또다른 최양락 단발짤...


다음은 전통강호(?) 정준하 정형돈 단발짤입니다.

이 사진도 너무나 유명하죠ㅎㅎ 정현돈 단발짤... 진짜 저렇게 될 것 같은 불안함 느낌이 엄습합니다.


참... 좋습니다!


자막마저 완벽하네요... 새겨들어야겠습니다. 정준하 단발짤 단발병 도진 친구한테 보내주기 딱이네요.


다음은 신흥강호(?)들입니다.
요즘 대세 프로그램이죠, 유퀴즈 온더블럭 유재석과 조세호의 단발짤입니다.

먼저, 유재석 단발짤.


유재석 조세호 단발짤입니다.
둘다 너무 해맑아서 더 웃긴 것 같습니다.


또다른 신흥강호 마동석 단발짤입니다.

새침한 표정과 우락부락한 몸이 어울려 단발병은 단박에 물리쳐줍니다.


다음은 한때 인스타에 자주 올라왔던 MC그리 단발짤입니다.

왠지 모르게 낯이 익습니다...


그 밖의 다른 단발병 퇴치짤들입니다.

촐싹대서 짜증나는 라이언 단발짤

표정이 때리고싶은 애봉이


외국에도 단발짤 퇴치짤이 있다면 자주 인용될 것 같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No Country For Old Men)'의 하비에르 바르뎀(안톤 시거역) 단발짤

'범죄와의 전쟁' 김성균 단발짤

고전 단발병 퇴치짤 김구라 단발짤

또다른 신흥강호 김용명 단발병 퇴치짤


의상 표정 분위기 모두 완벽한 단발병 퇴치짤. 이 배우분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네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조니 뎁(윌리 웡카역) 단발병 퇴치짤까지 더해진 사각 퇴치짤.
카톡으로 공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자매품으로 류승범 긴머리 퇴치짤도 있습니다.

도대체 뭘 하란 말인가... 어쩌란 말인가...

마지막으로 송혜교 단발머리로 정화하며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단발병을 극복하게 도와줄 단발짤들, 단발병 퇴치짤들 모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위 글의 내용은 여러분의 단발고민에 도움이 드리고자 위트있게 작성한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마지막으로 사진 저작권에 문제가 될 시 말씀해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