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 팁

단발욕구 싹 없애주는 단발병 퇴치짤 모음 _ 김병옥 김경진 박휘순 이상순 MC그리 마동석 단발짤 모음

by MrPaver 2021. 2. 28.

지난 글에 유명한 단발병 퇴치짤들을 정리해서 올려드렸는데요, 제가 미처 찾지 못한 단발병 퇴치짤들이 눈에 보여 번외로 또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강력란 단발균 퇴치짤들이 많으니 단발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단발병 퇴치짤 모음>

기대와 현실을 잘 보여주는 퇴치짤입니다.
영화 레옹 마틸다 역의 나탈리 포트만을 보면 단발 욕구가 샘솟는데요, 김병옥 배우님의 단발짤과 바로옆에서 비교하니 심신의 평화가 찾아옵니다.


또다른 이상과 현실 비교짤입니다.
왠지 모르게 김경진님의 표정을 따라하게 됩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서 안톤 시거를 열연한 하비에르 바르뎀의 또 다른 단발짤입니다.

이 사진보다는 임팩트가 약하지만 여전히 신선한 충격을 줍니다.


한동안 화제가 됐던 MC그리의 단발짤들입니다.
왠지 이런 동생이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만큼 현실적(?)이라는 거겠죠?ㅎㅎ


박휘순 단발짤입니다. 네.


이상순의 단발짤입니다.
효리네 민박에서 많이 봐서 그런지 조금 익숙한 것 같습니다.


웃고있는건지 울고있는건 모르겠는 마동석 단발짤입니다.
단발한 후의 우리 모습을 암시하고 있는 걸까요?


이름모를 흑누나의 단발짤입니다.
찰랑~


일본의 피겨선수 아사다 마오도 단발병 퇴치짤의 주인공으로 인터넷에 돌아다니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퇴치짤로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지난 글에 이어 봄, 여름이면 찾아오는 단발병 욕구를 싹 잠재워주는 단발병 퇴치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위 글을 재밌게 보셨으면 이전 글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단발병 퇴치짤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글과 사진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다른 유익한 글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