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 팁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 방법 정리. PC와 모바일 둘 다 가능! (이제 고객센터 전화하지 말아요ㅠㅠ)

by MrPaver 2020. 2. 12.

통신사가 kt였을때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지니뮤직!
값싸고 합리적인 프로모션이 많아 저는 통신사를 lg u플러스로 옮긴 후에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을 아이폰으로 바꾼 후,
적절한 아이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없을까해서 찾아보았지만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이 다 비슷비슷했고ㅠㅠ
그동안 사용했던 플레이리스트와 앨범이 남아있었던 지니뮤직을 계속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지니뮤직 이용권은
4개월 할인 특가! 혹은 6개월 30%할인!과 같은 프로모션이 많은데요,
이런 지니뮤직 이용권들을 이용하면 좋은 가격에 음악감상을 할 수 있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그 기간이 지난 후 다시 신청해도 똑같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정말 좋죠.

하지만, 문제는 우리는 항상 까먹는다는 거죠ㅎㅎ
달력이 적어놓아도 꼭 몇일 지나고 해지해서 눈물을 흘리며 정기권 가격으로 결제ㅠㅠ

특가 할인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정기권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다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기권으로 쓰게 되면 할인받은 의미가 무색해지잖아요?ㅎㅎ

각설하고!
저는 지니 이용권 해지를 이때까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했었는데요,
이번에 해지하면서 알아보니
핸드폰과 pc로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바보같이 매번 번거롭게 고객센터에 전화했었네요ㅠㅠ)

지금부터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지니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 시작합니다.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 방법(모바일)-

1. 지니뮤직 접속, 하단 탭 중 [더보기] 클릭

 

 

2. 프로필 오른쪽 [내정보] 클릭

 

 

3. 내정보 가장 아래쪽의 [정기 결제 설정] 클릭

 

 

4. [해지 신청] 버튼 클릭하면 끝~!

 

참고로 [해지 신청]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이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서비스를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헷갈린다면 부담없이 [해지 신청] 버튼 누르셔서 서비스 이용내역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다음 화면에서는

이용권 추천을 해주기도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니뮤직 해지의 경우,
- 다음 결제일 하루 전까지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를 하여야 자동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를 한 경우, 지니뮤직 이용권 종료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지니뮤직 해지 신청날부터 이용불가되는게 아닙니다.
- 지니뮤직 부가서비스 해지 신청의 경우 각 통신사 고색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지니 이용권 해지 방법(PC) -

[지니뮤직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뮤직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해지 및 취소 신청]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지니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음악감상을 대부분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하기 때문에 지니뮤직 해지를 하더라도 pc가 아닌 모바일로 할 것 같네요.
저의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 방법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