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 팁

역대급 여자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TOP5(강미나 조이 아이유 설현 수지 다이어트 전후 사진)

by MrPaver 2021. 3. 1.

오늘 소개할 내용은 다이어트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여자 아이돌 TOP5입니다.


1. 강미나

강미나 다이어트 전후 사진(강미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



'프로듀스 101'에 나와 큰 인기를 얻고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하여 '계룡선녀전', '호텔델루나'와 같은 여러 작품에서 배우로까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강미나가 역대급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첫번째입니다.



'프로듀스 101'까지만 해도 강미나는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였습니다. 이때도 사실 빼야할 살이 있나 싶을 정도로 귀엽고 예뻤지만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으로 지금은 완벽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미나는 3주동안 무려 13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강미나는 식이요법과 피트니스를 병행하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더해 틈이 날 때마다 숙소 주위를 무작정 걸어다닐 정도로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고 합니다.




2. 조이

조이 다이어트 전후 사진(조이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



출처 - sstv

2014년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조이가 역대급 여자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두번째입니다.



조이는 데뷔 초 우결에 출연할 때만 해도 지금에 비해 젖살이 조금 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통해 그야말로 여신 미모로 매일매일 리즈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조이는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조이는 한 프로그램에서 예전에는 무작정 굶는 식의 다이어트를 했는데 이젠 그렇지 않고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절제하고 대신 주 3회 정도 꾸준히 운동하며 몸매를 가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3. 아이유

아이유 다이어트 전후 사진(아이유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작사작곡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 아이유가 역대급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세번짹입니다.



지금의 아이유는 청순하면서도 소녀같은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사실 데뷔초만 해도 아이유의 이미지는 사뭇 달랐습니다.
BOO와 마쉬멜로로 활동하던 당시에는 지금보다 조금 더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사실 이때도 굉장히 날씬한 편이었죠.



하지만, 꾸준한 식단관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아이유는 현재의 완벽한 모습이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사과 1개, 점심 고구마 1개, 저녁 쉐이크 1잔이라고 합니다.



4. 설현

설현 다이어트 전후 사진(설현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

무보정 입간판으로 SNS를 달궜던 AOA의 설현이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전후 네번째입니다.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설현도 지금보다 살이 좀 더 붙은 과거가 있었습니다. 모태마름이었을 것 같은 설현도 피해가지 못한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입니다.

설현은 무대 위 활동할 때는 1일 1식을 철저히 지켰다고 합니다. 체중감량이 더 필요하다고 느낄 때는 음료로 바나나 식초를 주로 마셨다고 하네요.



5. 수지

수지 다이어트 전후 사진(수지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



출처 - 뉴스엔(newsen)

수지의 다이어트 전은 드림하이 시절입니다.
드라마 촬영과 미쓰에이 활동을 병행하며 건강을 챙기기 위해 먹었던 식단으로 살이 많이 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역할과 잘 어울리며 예전 수지의 모습을 좋아했던 분들도 많았는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수지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지가 다이어트 할 때 먹었던 식단도 유명한데요, 수지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으로는 고구마 1개와 닭가슴살, 점심으로는 현미밥과 샐러드, 저녁으로는 고구마 2개라고 합니다.



출처 - OSEN
출처 - 뉴스엔(newsen)

수지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유명한 것이 수지의 운동법인데요.
수지는 이름하여 '펭귄 운동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수지 펭귄 운동법은 손목을 안과 밖으로 번갈아 펴주는 것으로 일상생활 중에서도 틈틈이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역대급 여자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사진 TOP5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전후 사진 TOP5는 강미나 다이어트 전후사진, 조이 다이어트 전후사진, 아이유 다이어트 전후사진, 설현 다이어트 전후사진, 수지 다이어트 전후사진이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여자 아이돌 다이어트 전후 순위 말고도 많은 여자 아이돌들과 여자 배우들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들이 있었습니다. 여자 연예인들에게 다이어트는 어쩔 수 없는 숙명인가 봅니다.

오늘 저의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혹시 사진과 관련하여 저작권 문제가 있다면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