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 팁

애플 구독 취소 방법 *초간단* (Apple 14000원은 뭘까?)

by MrPaver 2022. 6. 24.

얼마전 통장 잔고를 확인하다가 이상한 내역을 확인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도무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난 애플에서 결제한 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이때까지 애플 구독 서비스를 이용중인 것이 있었나…?

저 Apple이라는 글자는 분명 애플에서 이용중인 서비스를 뜻한다고 생각해서 애플 뮤직에도 들어가보았지만 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았다.

고민에 빠졌다.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애플 구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하여 찾아보니 한눈에 내 애플 구독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

방법은 아래와 같다.

<애플 구독 확인/ 애플 구독 취소 방법>

1. 설정에 들어간다.


2. 내 계정을 누른다.

노란색으로 가려둔 부분은 제 이름이 뜨는 부분입니다. 여러분들의 이름이 적힌 부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계정 아래쪽 구독 버튼을 누른다.

계정 아래쪽의 구독 칸을 눌러줍니다.


4. 나의 구독 정보가 뜹니다.

내가 애플에서 구동 중인 항목이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 밖에 구독하지 않아서 하나만 표시되네요.


5. 구독중인 서비스 클릭 후 구독 취소 하기

구독 중인 항목을 한번 더 누르면 세부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페이지 아래 쪽에 있는 구독 취소 버튼을 누르면 애플 구독 서비스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상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가격까지 확인하니 Apple 14000은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였다는 것이 확실히 되네요ㅎㅎ


이렇게 오늘은 애플 구독 서비스 취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애플 구독 확인을 못해 저처럼 당황하셨을 분들이 꽤 많았을 것 같네요. 좀 더 친절히 결제내역을 표시해 줬더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