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가격, 할인방법

노랑통닭 메뉴 가격, 노랑통닭 메뉴추천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by MrPaver 2020. 2. 7.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바로~~~
‘노랑통닭’ 입니다.

노랑통닭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렇게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이미 많은 먹방 유튜버들이 리뷰했답니다.
오늘 저의 글을 노랑통닭 메뉴, 노랑통닭 가격을 살펴보고 노랑통닭 메뉴추천을 받기위해 방문해주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제 글을 읽고나서 유튜버들의 먹방을 살펴보는 것도 메뉴선택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또, 여담이지만 요즘은 이렇게 유튜브와 같은 SNS를 통한 홍보효과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마케팅이 필요한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이런 플랫폼 활용을 적극적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글의 순서는
1. 노랑통닭 소개
2. 노랑통닭 메뉴, 노랑통닭 가격
3. 노랑통닭 메뉴추천
입니다.

 

 

1. 노랑통닭 브랜드 소개

 

노랑통닭의 컨셉은 ‘어릴적 아버지께서 사오시던 노랑봉투의 통닭’을 떠올리게 하는 치킨입니다. 실제로 후라이드 치킨의 경우 기름으로 얼룩진 노랑봉투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랴서 이름도 ‘노랑통닭’인 것 같습니다.

노랑통닭의 장점 중 하나는 무염지의 건강한 치킨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치킨집들은 치킨의 감칠맛을 높이기 위해 닭에 염지라는 과정을 거칩니다.

치킨을 먹다보면 닭가슴살인데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짭쪼름하고 기름지다고 느껴보신적 있으실 것입니다. 아마 그건은 염지된 닭이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염지된 치킨이 맛있긴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나트륨 함량이 높고 건강에도 좋지는 않겠죠. 하지만 노랑통닭은 무염지닭을 쓰기에 저나트륨의 치킨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치킨인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mbc불만제로 착한치킨편에도 나와 1위를 했다니 믿음이 갑니다.

이밖에도 노랑통닭만의 프리미엄 전용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랑통닭의 또다른 장점 중 하나는 카레향입니다.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이용한 특제 파우더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염지를 하지않고도 치킨이 맛있는 이유중의 하나가 바로 이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 노랑통닭 메뉴, 노랑통닭 가격

 

-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가마솥에 튀겨낸 바삭바삭한 노랑통닭 대표메뉴입니다.

아까 노랑통닭은 카레향이 난다고 했는데요, 사실 저도 치킨에 카레향이 나는걸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노랑통닭의 카레맛은 후라이드 치킨만으로 치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레향이 너무 진하지도 않고 적당하니 카레향이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노랑통닭 후라이드 치킨 가격은 뼈/순살 모두 17000원 입니다.

 

- 엄청 큰 양념치킨

노랑통닭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엄청 큰 양념치킨입니다.
노랑통닭 양념은 다른 치킨집에 비해 특별하다고는 느껴지지 않지만 그만큼 기본적이고 전형적인 양념이라 저는 더 좋은것 같습니다.

노랑통닭 엄양념치킨 가격은 뼈,순살 모두 18000원 입니다.

 

- 엄청 큰 깐풍치킨

깐풍맛을 낸 감칠맛 나는 깐풍치킨입니다.
노랑통닭 엄청 큰 깐풍치킨 가격은 뼈순살 모두 18000원입니다.

 

- 매콤 후라이드

후라이드에 청양고추로 매콤한 맛을 낸 매콤 후라이드 입니다.

노랑통닭 매콤 후라이드 가격은 뼈순살 18000원 입니다.

 

- 순살 3종 세트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을 순살로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노랑통닭 순살 3종 세트 가격은 19000원

 

- 엄청 큰 반반치킨

2가지 맛을 반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노랑통닭 반반치킨 가격은 후라이드를 하나 포함하면 18000원, 양념반 깐풍반처럼 둘다 바꾸면 19000원 입니다.

- 고바큐

고추장 바비큐 치킨 노랑통닭 고바치 가격은 뼈 20000원 입니다.

- 간바치

간장 바비큐 치킨 노랑통닭 간바치 가격은 뼈 20000원 입니다.

- 웰빙 파닭

알싸한 파와 조합이 좋은 노랑통닭 웰빙 파닭 가격은 기본 19000원이고 맛변경시 20000원 입니다.

 

다음은 치킨메뉴가 아닌 똥집튀김 메뉴와 사이드메뉴입니다.
다음 내용은 지점별로 메뉴가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고, 가격도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 노랑통닭 똥집 감자튀김

 

- 노랑통닭 깐풍 똥집

 

- 사이드 메뉴

 

3. 노랑통닭 메뉴추천

- 노랑통닭 3종세트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을 한번에 다 맛볼 수 있는 완벽한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경우 치밥을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를 통해서 입문했습니다. 치밥을 하기에도 정말 좋으니 노랑통닭과 치밥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노랑통닭 매콤후라이드
청양고추가 첨가된 매콤한 치킨입니다. 매콤치즈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 노랑통닭 똥집튀김
노랑통닭 똥집튀김은 바삭바삭한 똥집튀김과 감자튀김을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 노랑통닭 엄청 큰 깐풍치킨
맛초킹과 비슷해보이지만 맛초킹과는 또다른 매력의 깐풍치킨입니다. 치밥을 하기에도 딱입니다!

- 노랑통닭 떡볶이
노랑통닭은 떡볶이가 맛있기로도 유명합니다. 카레향이 나는 후라이드를 노랑통닭 눈꽃치즈 떡볶이에 푹~ 찍어 먹으면 게임끝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노랑통닭 메뉴 가격을 알아보고 노랑통닭 메뉴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건강과 맛 두마리를 잡은 치킨 노랑통닭으로 즐점, 즐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