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가격, 할인방법

피자알볼로 메뉴, 피자알볼로 메뉴추천, 가격 정리해보았습니다.

by MrPaver 2020. 2. 3.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출처 - 나무위키

피자알볼로 입니다.

피자알볼로는 호텔 조리학과를 수료한 이재욱, 이재원 형제가 2005년 목동에서 처음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알볼로는 이탈리아어로 비행, 비상이라는 단어인데, ‘라이트 형제가 하늘의 문을 열었던 것처럼 가장 맛있는 피자로 세상에 알리겠다’는 꿈과 열정을 담아 명명했다고 합니다.)

피자알볼로는 피자도 요리이자 과학이라고 말합니다. 피자알볼로는 피자도 얼마든지 건강하고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하여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는 웰빙수제피자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케팅과 이벤트 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피자 재료에 투자해 토핑이 푸짐하다는 것도 알볼로피자의 장점입니다.

출처 -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식용유가 아닌 올리브유, 밀가루반죽 대신 흑미도우, 직접담근 수제피클과 토마토소스 등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신선한 피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피자알볼로 메뉴, 피자알볼로 가격을 알아보고 피자알볼로 메뉴추천을 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글의 순서는
1. 피자알볼로 메뉴, 피자알볼로 가격
2. 피자알볼로 메뉴추천, 피자알볼로 후기
입니다.

 

1. 피자알볼로 메뉴, 피자알볼로 가격

알볼로피자 메뉴는 크게 5가지입니다.
5가지 피자종류는 장인피자, 달인피자, 명품피자, 웰빙피자, 정통피자 입니다.

- 장인피자

 

- 달인피자

 

- 명품피자

 

- 웰빙피자

 

- 정통피자

 

- 사이드메뉴

 

- 세트메뉴

 

- 하프앤하프

두가지 맛의 피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메뉴도 있습니다. 원하는 피자를 맘대로 구성할 수 있고 피자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 엣지

피자알볼로 엣지 종류는 위처럼 4가지가 있습니다.
치즈크러스트, 고구마골드, 팥골드, 슈크림치즈골드가 그것입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알볼로피자 메뉴, 알볼로피자 가격의 출처는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입니다.)

 

2. 피자알볼로 메뉴추천, 피자알볼로 후기

-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매콤 칠리소스의 새우와 멕시칸느낌의 치킨이 아우러지는 피자입니다. 여기에 새콤상큼한 랜치소스로 마무리되어 영양도 좋습니다.

- 울트라코리안골드피자
매콤한 칠리소스, 소불고기, 이태리식 소시지인 살라미, 허브갈릭감자로 이루어진 한국적인 피자입니다. 고기 토핑이 풍부하고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만큼이나 평도 좋습니다. 조금 싱겁다는 평도 있는 알볼로의 메뉴들 중 불고기와 살라미의 조합이라 짭짤한 편이기에 파파존스나 피자헛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더 추천드립니다.

- 베이컨체다치즈피자
쉬림프 핫치킨, 울트라코리안과 함께 피자 알볼로를 대표하는 인기메뉴입니다. 토핑은 체다치즈+양파+베이컨 의 조합으로 심플하지만 치즈토핑의 두께와 베이컨의 양이 상당하여 풍부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 콰트로포르마지오
기본 토핑인 모짜렐라 치즈 외에 고르곤졸라, 끼리, 그라나빠다노 치즈를 더해 치즈만으로 토핑이 되어있습니다. 저처럼 때로다른 종류의 토핑보다 치즈본연의 맛을 느끼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몬드가 올라가 있아 견과류 맛이 조금 강하기에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더너피자 바베킹
더너피자라는 이름처럼 토핑이 풍부한 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의 특징이자 장점인 토핑의 푸짐함이 살아있습니다. 스파이시치킨 토핑과 불고기 토핑이 엣지까지 채워져있고 포테이토 미니피자가 가운데에 있어서 세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피자알볼로 메뉴판, 피자알볼로 가격, 피자알볼로 메뉴추천, 피자알볼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즐점 즐저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