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가격, 할인방법

동성로 고기 무한리필 맛집 정리 및 추천(대구 중구 고기뷔페 맛집 정리!)

by MrPaver 2020. 2. 28.

저는 치킨, 돼지고기, 소고기 등 고기라면 종류를 가리지 않고 좋아합니다.
기름진 고기를 한입... 이 사이사이를 타고흐르는 육즙... 육즙과 간장, 파겉절이, 양파와의 조화... 생각만해도 행복해집니다ㅎㅎ
이렇게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한번씩 무한리필 고깃집을 찾아갑니다. 부담없이 맘껏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무한리필 고기집 하면 질낮고 맛없는 고기가 나올까봐 걱정하기도 하는데요, 요즘은 소비자들의 식성도 예전보다 까다로워졌고 다양한 SNS를 통해 다양하고 솔직한 후기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무한리필 고기집도 맛있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유지가 되는 무한리필 고기집들은 대부분 기본 이상을 하고 실제로 일반 고기집 못지않게 맛있는 집들도 많습니다.

저는 집이 대구 동성로 근처라 대구 동성로 고기 무한리필 집을 자주 가는데요, 대구 동성로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보니 무한리필 고기집도 다른 지역에 비해 종류와 수가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고기덕후인 저는 새로운 고기집을 찾아가는 것을 좋아해 무한리필 고기집도 매번 새로운 곳을 찾아다녔습니다. 대구 동성로, 종로, 약령시 근처의 무한리필 고깃집은 거의다 가본 것 같네요.

그래서 이런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께 대구 동성로 무한리필 고기집들을 알려드리고 추천해드리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대구 동성로 소고기 무한리필집을 소개해드리고 다음 글에서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대구 동성로 고기 무한리필집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대구 동성로 소고기 무한리필 추천>

 - 소고기충전소 동성로점

소고기충전소 동성로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고기 무한리필 매장입니다.
제가 가본 동성로 소고기 무한리필 매장 중 가장 고기상태가 좋았습니다. 무한리필집이다보니 당연히 소고기는 한우가 아니고 냉장수입육이지만 고기가 질기다거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한 소고기가 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등 다양하게 제공되어 좋았습니다.
카레가루, 칠리소스, 셀프 계란후라이, 떡볶이 등 다른 무한리필 고깃집들보다 다양한 샐러드바가 준비되어 있는 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가격은 소고기 무한리필은 19900원, 돼지고기 무한리필은 12900원입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을 하면 돼지고기 무한리필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는 삼겹살, 항정살, 막창 등이 제공됩니다.
위치는 디스퀘어 건물 2층

 

- 소떼돈떼 육감만족

 
소떼돈떼는 동성로 바로옆인 대구 종로(대구 약령시 골목쪽)에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입니다. 찾아보시면 아직까지 리뷰도 별로없고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대구 중구 고기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소떼돈떼의 가장 좋은 점은 소고기,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보쌈(수육)과 족발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기파티를 열 수 있는 최적의 장소죠ㅎㅎ
고기의 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양질의 고기를 비싸지않은 가격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고기집입니다.
이용가격과 고기종류는 아래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275m

출처 - 네이버 지도

 

+ 황제암소갈비

황제암소갈비는 고기뷔페는 아닙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가성비좋은 소고기집이었습니다. 소고기를 마음껏 먹고싶으시다면 질좋은 소고기를 값싸게 즐길 수 있는 대구 중구 고기 맛집 황제암소갈비 추천해드립니다.

 

 

<대구 동성로 돼지고기 무한리필 추천>

- 통큰통삼 종로직영점

통큰통삼은 제가 대구 동성로 근처에서 일할 때 알게 된 동성로 고기 맛집입니다. 제가하는 업무상 외국인들을 대할 때가 꽤 있었는데 외국인들이 종종 대구 통큰통삼이 어디냐고 물어볼 정도였습니다.
삼겹살 상태가 굉장히 좋고 삼겹살 말고도 목살, 돼지갈비, 대패삼겹살, 차돌박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밑반찬 또한 깔끔합니다. 저는 정갈하고 정성스럽게 나오는 비빔냉면 또한 통큰통삼 종로직영점의 장점 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밑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소떼돈떼에서 조금더 안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 화덕앤바

화덕앤바는 동성로 시내에 위치한 고기뷔페입니다. 화덕앤바 장점은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뿐만 아니라 항정살, 염통꼬지, 오리고기 등 일반 고기뷔페보다 고기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샐리드바 음식들도 다채롭습니다. 제가 가본 무한리필 고기집 중 샐러드바 종류가 가장 다양했던 것 같습니다. 떡볶이, 팥빙수, 치킨, 스파게티, 볶음밥 등 애슐리 못지 않습니다. 물론 샐러드바는 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위치는 동성로 롭스 근처
가격은 아래 메뉴판 참고

출처 - 네이버 지도

 

+ 청춘클라쓰 대구동성로점

청춘클라쓰 대구동성로점은 아직 저도 가보진 못했지만 얘기를 많이 들었던 동성로 무한리필 고기 맛집입니다. 젊은 도축장사장이 직접 운영하는 고기집으로 고기의 질이 좋고 밑반찬들도 퀄리티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보고싶은 이유중 하나는 다른 무한리필 고기집들과는 다르게 숯불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확실히 고기는 숯불에 구울때 훨씬 맛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대구 중구 동성로 고기뷔페 맛집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유동성이 많은 지역이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무한리필 고기집들이 있습니다. 제 소개가 여러분의 식당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모두 즐점 즐저 되세요~!

댓글